Untitled Document
 
 
 
 
 
게임매니아 아이디로
로그인 후 이용하세요.
home > 새소식 > 공지사항   
  [이벤트] 트레져헌터를 모십니다!! 보물찾기 이벤트 개시!!   2017.09.15 00:07  

안녕하세요.

전율과 감동의 판타지 대작! 바람의전사입니다.


누구나 한번 쯤 소풍가서 보물찾기 해 보신적 있으시죠?

보물찾기는 소풍 때만 할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.


바람의전사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!! 


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개최합니다!!

평소 볼수 없었던 고급 아이템을 입수할 절호의 기회!! 

전사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,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

[보물찾기 이벤트 안내]


보물찾기는 금일부터 3일 간(2017. 09. 15 ~ 09. 17일까지) 출현하며, 

보물찾기 진행 시 각종 아이템 및 보물점수 중 1개를 획득하실 수 있고, 획득한 점수는 

점수교환 시스템을 통해 원하시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.



- 탐색: 일반보물 = 보물권 1개로 보물찾기 1회 진행     (일반보물 도전 시 동전을 획득할 수 있는 일반보물권 1장 추가지급)

- 탐색: 백년보물 = 보물권 10개로 보물찾기 10회 진행 (백년보물 도전 시 동전을 획득할 수 있는 백년보물권 1장 추가지급)

- 탐색: 천년보물 = 보물권 45개로 보물찾기 45회 진행 (천년보물 도전 시 동전을 획득할 수 있는 천년보물권 1장 추가지급)


※ 보물찾기 진행 시 보물권을 우선 구매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, 획득한 아이템은 보물창고로 지급됩니다.

※ 보물찾기 참여 후 획득하는 아이템 외 획득하는 보물점수는 점수교환 시스템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
[누적선물 이벤트 안내]

누적선물 이벤트는 전체서버 인원이 모두 참여하게 되며, 이벤트 기간 동안 황금을 사용하시면, 

사용하신 황금 수량에 따라 각 조건에 맞는 선물을 1회씩 지급해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.


누적선물 이벤트는 보물찾기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9월 15일 ~ 9월 17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, 

각 누적선물 이벤트 상품은 이벤트가 종료(9월17일 23:59:59)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.

(이벤트 종료 시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종료 전 꼭 상품을 받아주시길 바랍니다)



 각 황금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누적선물 이벤트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, 

이외,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사용하신 누적황금 사용수량 당 1번씩 받을 수 있으니 참여 시 꼭 참고하여 주십시오.


감사합니다.